이번 3차 테스트 주행 후 슬라럼 및 내구주행 테스트 결과를 에너지미터로 측정한 결과, 노이즈가 심하게 발생했습니다.
이때 컨트롤러 제어는 하지 않았으며, 출력 제한(10kW)은 신경 쓰지 않고 주행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차량을 띄워 무부하 상태에서 측정했을 때도 동일한 형태의 파형이 나타났습니다.
저희는 현재 모터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을 의심하고 있는데, 테스트 중 액셀을 끝까지 밟아도 모터의 RPM이 제대로 올라가지 않는 현상이 이와 관련이 있을까요?
혹시 다른 원인일 수도 있을지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